청천동 맛집 할매국수 포장 후기

겉보기에는 조금 허름해 보이지만 맛은 좋은 곳이라 아이즈빌에 쇼핑하러 갈 일이 있으면 김밥과 우동을 종종 포장해 옵니다. 청천동 맛집 할매국수는 포장하기에도 좋고 혼밥 하기에도 좋은 식당입니다.

원조 할매국수 위치

주소는 인천 부평구 마장로 477 1층이며, 오른쪽에 아이즈빌이 있고, 할매국수는 왼쪽 코너 부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천동 할매국수는 청천동에서 인기 식당 중에 한 곳으로 숨은 맛집니다.

영업시간

할매국수의 영업시간은 11:00~익일 07:00이고, 일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영업시간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할매국수의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요리되기 때문에 포장을 한다면 미리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별도의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메뉴 및 가격

할매국수 메뉴는 6종류이며, 즉석김밥은 3,000원, 옛날 짜장면, 기계우동, 잔치국수, 비빔국수, 짜장밥이 있으며 가격은 5,500원입니다. 할매국수도 최근 가격이 조금 오른 듯 하지만 그래도 요즘 물가에 비하면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청천동 맛집 할매국수 내부는 노포 느낌에 식당이었습니다. 많은 인원이 함께 식사하기에는 자리가 넓지 않아서 불편할 수 있지만 혼밥 하기에도 좋은 맛집입니다. 주말 저녁시간이었지만 가족단위의 손님들과 연인, 친구로 보이는 손님들로 가득 차 있어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없었습니다. 좁은 공간이지만 커피 자판기까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쫄깃한 우동과 맛있는 김밥

6가지 메뉴들 중에 항상 즉석김밥과 기계우동을 주문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우동과 김밥을 포장해 왔습니다. 우동이 포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불면 맛이 없어서 어떻게 먹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우동면과 국물을 따로 포장해 줍니다. 우동 위에는 유부와 쑥갓이 듬뿍 올라가 있고 김가루와 칼칼한 고춧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저는 김밥을 잘 사 먹지 않습니다. 김밥 체인점이나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특유에 김밥맛이 싫어서 집에서 만들어 먹습니다. 하지만 할매국수에 김밥은 특별할 것 없지만 집에서 만들어 먹는 평범한 김밥 맛입니다. 그런 평범한 김밥맛이 나는 김밥집이 주변에 잘 없습니다. 그런데 할매국수 김밥은 제 입맛에는 평범하지만 정말 맛이 있습니다.

깍두기와 김치를 곁들여 먹어요.

우동을 먹을 땐 단무지가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할매국수에서 싸 주신 깍두기와 김치는 맵지 않아서 매운 김치를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도 우동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에도 궁합이 있듯이 우동과 함께 먹는 깍두기와 김치는 우동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밑반찬이었습니다. 김치는 익은 김치가 아닌 바로 담근 맛에 김치였습니다. 작게 잘려있어 따로 자를 필요가 없어서 먹기에도 편했습니다.

원조 김밥에는 단무지와 햄, 맛살, 어묵, 오이, 달걀이 들어 있는 평범한 김밥이지만 밥에 간이 잘되어 있어서, 저에게는 충분히 맛이 있는 김밥이었습니다.

우동에 토핑 된 유부와, 쑥갓이 우동에 맛을 더욱 푸짐하고 개운한 맛을 내줍니다. 원조 할매국수집에 국물은 평범할 수 있지만, 우동에 면발이 탱클탱클 쫄깃쫄깃해서 먹는 내내 불지 않고 맛을 유지해 줍니다. 뜨끈한 국물도 넉넉하게 담아 주셔서 주말 저녁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청천동 맛집 할매국수에서 김밥과 우동을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랜차이즈 돈가스 맛집 이백장돈가스

매일 아침에 만드는 수제 돈가스 맛집 이백장돈가스 제가 가끔씩 아이들이 돈가스를 먹고 싶다고 하면 찾는 곳이 이백장입니다. 프랜차이즈 돈가스이지만 만들어놓은 돈가스를 튀기는 것이 아

www.nalla.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