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육수 빅마마 시크릿 코인 떨어지지 않게 구매해요-내돈내산

국을 끓일 때, 멸치와 다시마를 우려내고 국을 끓이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국을 끓이는 과정이 번거롭기도 하고 날씨가 더울 때에는 집밥을 하는 것이 힘들게 느껴집니다. 간편하게 국을 끓일 수 있는 코인육수 빅마마 시크릿 코인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빅마마 시크릿 코인은 두 번째 구입이며, 이제는 떨어지지 않게 구입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에서 대용량으로 10 봉지를 구입했습니다. 1 봉지에 20알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맛이 잘 보존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개씩 10 봉지 200알, 사은품 5알이 추가되어 총 205알이 배송되었습니다. 10 봉지의 가격은 43,290원으로 1개당 가격은 약 210원 정도입니다.

원재료명은 멸치해물분말, 무분말, 표고버섯분말, 다미마분말, 바지락분말, 야채해물분말, 덱스트린, 건멸치, 양파, 대파, 죽염, 효모추출물 콩발효추출물분말, 동결건조 마늘가루, 동렬건조 생강가루, 동결건조 양배추가루, 동결건조 우엉가루, 동결건조, 연근가루 등 총 18가지 자연재료가 들어있습니다.

식품첨가물은 우리가 들었을 때 잘 모르는 성분이나 생소한 것들은 피해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재료명을 보니 덱스트린이 생소해서 검색해 보았는데 녹말보다 분자량이 작은 다당류입니다. 덱스트린은 혼합한 가루들이 쉽게 물에서 용해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시크릿 코인 사용방법은 물 350ml에 1알을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1알보다는 물 700ml에 2알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인 육수가 다 용해되어 국물의 맛을 보면 짠맛이 납니다.

시크릿 코인을 넣으면 간이 조금 되기 그만큼 간장이나 소금을 덜 넣어도 됩니다. 코인육수는 멸치와, 다시마 등을 넣어 끓이고 건져내는 과정을 생략하기 때문에 육수를 만들기 정말 편리합니다.

코인육수를 사용하기 전에는 샤브샤브 전용 육수를 구입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 없이 코인 육수만 넣어 주면 맛있는 샤브샤브가 완성됩니다. 코인육수로 가장 많이 활용하는 요리 중에 하나입니다.

샤브샤브 육수를 만들 때 국간장을 넣어 간을 맞추고 알배추와 숙주 샤브샤브 고기만 넣어주면 초간단 샤브샤브가 완성됩니다. 육수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혼자 있을 때에도 샤브샤브를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김치찌개에도 한알 넣어 주면 감칠맛이 올라오고 진한 국물의 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육수 한알로 김치찌개가 더욱 맛있게 완성 됩니다.

시크린 코인을 사용해 보니 코인육수를 넣고 안 넣고의 차이가 분명히 있습니다. 국을 간편하고 맛있게 끓일 수 있어서 이제는 집에 떨어지지 않게 구입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코인 육수를 미리 넣어 조금 불려두었가 육수를 끓이면 코인이 훨씬 빨리 녹습니다. 코인을 언제 넣는지 보다 물 용량에 맞게 코인을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크릿 코인을 사용해 보니 천연 조미료로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하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자연재료로 만든 코인육수 빅마마 시크릿 코인을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된장 추천-맥된장 내돈내산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먹거리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제가 고민하고 구입한 맛있는 된장 추천과 된장 고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식품 유형 확인하기 마트에

www.nalla.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