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샵과 동일한 효과를 내는 헤드스파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나이를 먹으면 돈을 써야 할곳이 많습니다. 대한민국이라는 곳에서는 외모에서 보여지는 것을 무시할 없기 때문에 신경을 안쓸수가 없습니다. 특히 비지니스적으로 사람들 만나고 대하는 직업을 가지신 은행원, 영업쪽 등에 계신 분들이라면 외모적인 것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분들도 요즘 많습니다. 외모 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 것중에 하나가 헤어스타일입니다. 그리고 헤어스타일이 잘 표현하기 위해서는 머리결이 좋아야 하고 그것에 뿌리가 되는 두피가 건강해야 됩니다. 저도 최근에는 일반적인 샴푸를 사용하다가 모발 관리를 위한 전용 샴푸를 사용하고 그것에 더해서 좀 더 관리를 위해서 관련 트리트먼트를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오늘 소개해 드릴 '헤드스파7'입니다. 저도 두피샵을 가볼 생각도 했지만 그정도는 아니다라고 판단했고 두피샵과 동일한 효과를 내는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서 관리를 꾸준히 하면 좋을 것 같아 선택을 했습니다.

 

 

헤드스파7 효과

 

헤드스파7은 먼저 손상된 모발 개선에 효과가 좋습니다.(사진출처 : 헤드스파7 홈페이지) 갈라지거나 거칠어진 모발을 개선시켜 주어 헤어 스타이일이 잘 표현됩니다. 그래서 '드라이 잘받고, 펌 잘받는 럭셔리 헤어살롱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피의 탄력 개선으로 탈모 증상이 완화시켜 줍으로써 두피샵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개선효과를 자세히 보면 위 사진(출처 : 헤드스파 홈페이지)과 같이 펌, 염색, 열에 의해 모발이 손상되기 쉽습니다. 그러한 모발을 건강한 상태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효과와 더불어 윤기가 나게하는 일명 엔젤링 효과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은 일반적인 트리트먼트에도 기능이 대부분 포함되어 있어 매우 큰 차이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헤드스파7'의 특징(위 사진출처 : 헤드스파 홈페이지)7초라는 짧은 시간에 두피샵과 동일한 트리트먼트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손상케어, 영양보습, 윤기코팅, 모발의 탄력이 개선 됩니다.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샴푸후에 모발이 젖어 있는 상태에서 두피와 모발에 도포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투명한데 모발과 두피에 마사지를 하면 하얀 크림 형태로 변합니다. 그리고 다시 물로 헹구면 끝납니다.

 

 

 

헤드스파7 언박싱

 

 

일단 헤드스파7 구매했습니다. 택배로 상품을 받자마자 언박싱 해보니 김희애씨가 상품을 들고 있는 사진이 들어간 팜플렛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젊은 나이때의 여성보다는 한창 관리가 필요한 대상으로 상품판매 계층이 포커싱 되어 있기 때문에 적절한 광고 모델 이라고 생각됩니다.

팜플렛을 펼쳐보니 두피샵 효과를 볼 수 있는 '헤드스파7'에 대한 개선 기능과 사용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팜플렛 뒷면 한쪽에는 '헤드스파7' 구매전이나 사용하면서 자주 궁금해하는 사항을 크게 7가지로 정리해 놓은 내용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7'숫자를 각인 시키기는 것을 염두해 두고 작성을 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제가 구매한 수량은 총 9박스입니다. 몇개월 동안은 문제없이 잘 사용을 할 것 같습니다. 보통 이렇게 많이 구매를 하면 오랫동안 사용을 하는 것도 약간 지겹기도 해서 주변 분들께 선물로 하나씩 드려도 좋을 것 같네요.

본품을 개봉하기전에 사용을 할 수 있는 샘플 제품도 같이 동봉이 되어 있어 충분히 효과를 느껴 보고 사용도 가능합니다.

 

샘플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보았습니다. 앞에서 소개 했듯이 두피샵 효과가 있는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액은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투명합니다. 그리고 점성도 없어 손에 닿았을 때 끈적 거리는 느낌도 없습니다. 그런데 신기한 것이 머리에 모발이나 두피에 마사지를 시작하면 하얀 크림으로 변합니다. 신기했습니다.

사용 총평

일단 좋습니다. 특히 좋은점은 샴푸를 한 후에 '헤드스파7'을 이용하여 모발과 두피에 마사지를 한후에 멘솔 기능이 있어 두피가 굉장히 시원합니다. 예전에 멘솔 기능이 있는 샴푸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데 처음 사용을 할 때는 시원한 느낌이 좋았는데 자주 사용을 하다 보면 느낌이 덜 했습니다. 그런데 '헤드스파7'은 처음과 동일하게 두피가 지속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느끼는 표면적인 사항은 모발 윤기입니다. 윤기가 살아나니 스타일링을 했을 때 느낌이 배가 됩니다. 제품 구매 하시는데 구매 및 사용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