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패딩 초등학생 남자용입니다.

반응형

가볍게 입기좋은 뉴발패딩

찬바람이 조금씩 불기 시작하는 가을이 되면 조금 따뜻한 자켓을 자연스럽게 걸치고 싶어집니다. 특히 아이들은 사계절 순환하면 어깁없이 새로운 옷을 사줘야 하는 경우가 많아지는데요 우리집 큰아이도 고학년이어서 매년 새옷을 사주면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것을 깨닫게 해줍니다. 그래서 구매한 뉴발패딩으로 구매 및 선택 포커스는 밖에서 보내는 실외 생활보다 실내생활이 많은점을 고려했습니다. 그리고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한겨울이더라도 두툼한 패딩보다는 가볍고 따뜻한 패딩을 구매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선택했습니다.

내년까지 착용할 것을 고려하여 사이즈를 좀 크게 구매를 했는데요 성인 90(S) 스몰사이즈로 위 뉴발패딩을 착용한 초등학생 남자아이의 신체사이즈는 키는 155cm, 몸무게는 41kg입니다. 다른 남자아이들과 비교 하였을 때 키는 평균 이상이나 몸무게가 적게 나가 마른 체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발패딩을 착용하고 팔을 뻗었을 때 소매 부분은 약간 길다는 느낌을 있고 허리부분은 여유가 많습니다.

 

뉴발패딩 경량다운자켓

뉴발패딩 초등학생 남자용으로 구매한 아우터는 표준적인 분류로 보면 경량다운자켓입니다. 일반적인 두툼한 패딩자켓처럼 착용하면 타인이 보았을 때 둔하거나 답답한 느낌을 받지 않습니다.

뉴발패딩 겉감을 표면에서부터 얇으면서 가볍다는 느낌을 전달 받을 수 있는 나일론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패딩 충전재가 담겨진 포켓의 스티치 모양이 촌스럽지 않은 큰 체크 무늬로 되어있습니다. 자켓을 열고 닫는 오픈형식도 지퍼로 되어 있지 않고 가볍게 잠글수 있는 플라스틱 재질의 똑딱이 단추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손쉽게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지퍼보다는 보온 기능면에서 약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경량다운자켓이라는 특징이 가볍게 착용하고 손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장점을 살리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손매 부분은 활동성을 위해서 가슴이나 배부분 보다도 충전재가 조금 약하게 들어 있는 느낌이 있으며 손목을 조여주는 부분은 얇은 밴딩 형식으로 가볍게 손목에서 고정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뉴발패딩 경량다운자켓은 뒷면이 더욱 튼실한 느낌을 줍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앞부분 보다 더욱 충전재가 탱탱하게 채워진 느낌이 듭니다.

뒷부분 상단은 스티치 문양이 역 'A'자 모양으로 방패 느낌이 나며 모자를 경량다운자켓에서 분리가 되지만 결합되었을 때 일체형으로 붙어있는 느낌을 만들기 위해서 스티치선이 목부분과 일치된 섬세한 제단이 눈에 뜁니다. 우측 하단 뉴발패딩 경량다운자켓 모자를 분리한 편집사진을 볼 수 있는데 분리된 형태는 약간 조끼같은 느낌이 들어 집안에서 홈웨어로 착용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발 경량다운자켓 외부에 있는 주머니 입구는 인체공학적으로 대각선으로 바로 손을 자연스럽게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입구 주변은 나일론이 아닌 다른 소재의 패브릭으로 덧되어져 있습니다.

뉴발패딩 충전재는 RDS라는 인증프로그램으로 깃털을 채취하는 오리와 거위의 사육 및 도축 등 다운 생산 과정의 안정성 및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여 동물 복지를 준수하는 다운 및 제품입니다.

혹시 제가 구매한 뉴발패딩 초등학생 남자용을 구매하신다면 참고 하시라고 촬영하였습니다. 모델넘버는 'NBNPA49013-00'이며 사이즈 호칭은 90(S)로 겉감과 안감은 나일론 100%입니다.

맵시있게 경량다운자켓 착용하기

마지막으로 해당 키즈 제품이 아니라 성인용으로 초등학생 체구에 따라서 뉴발패딩을 착용하였을 때 맨 처음 사진과 같이 맵시가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조끼를 착용하고 그위에 뉴발패딩 경량다운자켓을 착용하면 좀 더 옷 라인이 살며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뉴발패딩 경량다운자켓이였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시고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