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테니스 용품 정리 소소한 소모품 그립밴드 구입

반응형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다이소는 한번 가면 빈손으로 나온 적이 없을 만큼 저의 지갑에서 지출을 부르는 매장 중에 하나입니다. 다이소 테니스 용품에 퀄리티와 질이 좋은지? 대답하기는 조금 어렵지만 그래도 소소한 소모품을 구입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1. 테니스 가방

다이소 테니스 가방은 모두 5,000원입니다. 구입하려고 고민했던 러브포티 가방과 질은 다르겠지만 비슷한 디자인입니다. 테니스를 처음 시작할 때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슨 받기에는 괜찮을 수 있지만 실외코트에서 사용하려면 수납공간이 있는 가방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네임택 & 키링

다이소 네임택과 다이소 키링은 각 1,000원입니다. 네임택, 키링 이런 것까지 필요할까? 생각이 들지만 최근 테니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도구로 적절한 소포품들이 빠질 수 없습니다.

3. 테니스 양말

테니스 양말은 2,000원으로 으로, 테니스 양말은 직접 구입해 보았는데 예쁜 디자인만큼 가격 대비 질도 좋아 만족하는 다이소 테니스 용품 중에 하나입니다. 여성과 남성 사이즈도 디테일하게 나누어져 있으니 한번 구입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댐프너

댐프너는 스트링의 진동과 소리를 줄여주는 역할을 하는 소모품 중에 하나입니다. 스트링 타입과 원형타입이 있습니다. 스트링 타입을 사용하다가 원형타입이 귀엽고 탐이 나서 원형을 구입했는데, 레슨 받다가 한번 튕겨서 찾는데 한참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블링블링하고 귀여운 댐프너는 참을 수 없습니다. 비싼 제품도 있지만 다이소 댐프너는 디자인도 귀엽고 3개에 1,000원이라는 가격이 매력적입니다.

5. 그립밴드

이번에 구입한 다이소 그립밴드는 신박할 정도로 소비자의 마음을 파고드는 듯합니다. 다이소가 없었다면 이렇게 소모품이 있다는 것조차 알지 못했을 겁니다.

오버그립을 감으면 자꾸 벗겨지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다이소가 가지 않았다면 그냥 사용했을 것을 다이소가 가서 오버그립 벗겨짐 방지 그립밴드를 보고 말았습니다.

다이소 그립밴드의 가격은 1,000원이며, 4개가 들어있습니다. 색상은 연하늘, 연핑크, 초록, 파란색으로 하나같이 마음에 쏙 드는 색상이라 무슨 색상을 선택할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진파랑을 제외하고, 마음에드는 초록, 연핑크, 연하늘 색상을 테니스 라켓 위에 올려 보았습니다. 고민 끝에 가장 마음에 드는 연하늘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다이소 그립밴드는 파스텔톤 색상과 진한 원색에 색상 조합으로 모든 색상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밴드를 끼우는데 조금 빡빡했지만 이제 오버그립이 벗겨 질은 없을 것 같습니다.

테니스 운동을 하려면 준비과정이 필요합니다. 준비과정 중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테니스 라켓, 테니스 가방, 테니스화를 다 준비하셨다면, 이제 저렴하고 소소한 소모품들을 다이소 테니스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쇼파 미끄럼 방지 다이소로 간단하게 해결

3천원으로 쇼파 미끄럼 방지 해결 다이소는 일상 생활에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정말 없어서는 안 될 생활용품 판매점입니다. 이곳에서 쇼파

www.nalla.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