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과자 크리스마스 과자 추천

주말에 스타필드 내에 있는 노브랜드 매장에 처음 방문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큰 노브랜드 매장이었고, 직원분들은 비워진 물건들을 계속 채워 놓기 바쁠 만큼 방문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오늘 구입한 노브랜드 과자 크리스마스 과자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노브랜드에서 요즘 인기 있는 노브랜드 마시멜로 코코아밤을 혹시 구입할 수 있을지 모른다는 기대감에 방문해 보았는데 문의해 보니 품절이었습니다. 그래도 그냥 빈손으로 갈 수 없어 구입할 만한 것들이 있나 살펴보았습니다.

웨이퍼롤&크레페 기프트박스

노브랜드 과자 기프트박스 가격이 3,980원 이며, 1박스에 5 봉지에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과자 1 봉지에 1,000원이 넘는 가격들이 대부분인데 5 봉지에 4,000원도 안 되는 가격이라 부담이 없었습니다.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한가득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기프트 박스 형태로 나와 선물하기에도 좋아 보여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고 조카에게도 선물로 주려고 3개를 구입했습니다.

기프트 박스의 사이즈는 가로 20cm, 세로 18cm, 높이는 9cm이며, 구성품은 초코바나나 크레페, 초코피넛 크레페, 초코 웨어퍼롤, 바닐라향 웨이퍼롤, 치즈 웨이퍼롤 등 노브랜드에서 인기과자 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100g으로 과자 포장지를 뜯었을 때 양이 너무 적거나 많거나 하지 않은 딱 적당한 양입니다. 그런데 초코가 들어간 제품이어서 그런지 칼로리가 480칼로리에 육박했습니다. 칼로리가 조금 높은 편이기 때문에 뜯어서 같이 나누어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일 먼저 개봉한 노브랜드 과자는 초코 웨이퍼롤입니다. 과자는 10개가 들어 있었고, 웨이퍼롤은 잘 부서지기 때문에 플라스틱 케이스에 2단으로 포장되어 있어 있습니다.

초코 웨이퍼롤은 과자의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초코릿이 가득 들어 있었습니다. 노브랜드 웨이퍼롤 제품은 단품으로도 먹어 보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생각한 맛이었고 과자를 열자마자 개수가 10개밖에 없어서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 초코가 들어있는 과자는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초코 웨이퍼롤은 이미 먹어서 제외하고 나머지 4봉에 과자를 다 개봉해 보았았습니다. 초코바나나 크레페와 초코피넛 크레페는 각 24개씩 들어 있었으며, 초코바나나 크레페는 웨이퍼롤에 비해 초콜릿이 훨씬 적에 들어있습니다. 초코피넛 크레페는 초콜릿의 달달한 향과 피넛향이 조화로운 편으로 커피와 먹어도 꽤 잘 어울리는 조합에 과자입니다.

과자 속에 다 초콜릿이 모두 들어가 있기 과자이기 때문에 달콤한 종류에 과자입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에 초콜릿이 많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제가 먹기에는 크레페가 더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치즈 웨이퍼롤을 개봉하자마자 치즈향이 진하게 올라왔습니다. 바닐라향 웨이퍼롤 안에는 바닐라향 화이트 초콜릿이 가득 담겨있어,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분명 좋아하는 맛이랍니다.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노브랜드 과자 웨이퍼롤&크레페 기프트 박스를 크리스마스 과자 선물로 준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있는 과자이기 때문에 달콜한 과자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굽기만 하면 끝나는 아이들 간식 호떡 추천

날씨가 쌀쌀해지면 길거리에서 파는 간식을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겨울 간식 중에 붕어빵과 호떡이 가장 생각이 납니다. 그러다 이마트 피코크 제품 중에 굽기만 하면 끝나는 아이들

www.nalla.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