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컬한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추천합니다!!

반응형

보스턴백의 '보스턴'은 미국의 그'보스턴'이 맞다

다들 예상을 할 수 있는 내용이지만 사실 보스턴백이라는 가방의 종류를 알고 난 후 자연스럽게 미국의 보스턴과 연관지어 생각하게 됩니다. 정말 호기심을 가질만한 단어는 아니여서 그런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검색을 할 생각도 안했습니다. 보스턴백을 구입하면서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단어를 검색해보니 보스턴백은 짐작했던 대로 미국의 대도시 '보스턴'과 연관이 되어 작명이된 가방입니다. 대부분 여행용 또는 운동용 가방으로 손잡이가 두개로 가죽 재질로 된 가방을 말하는데 보스턴 지역의 학생들이 들고 다닌데서 유래가 되었습니다.

트렌디함 보다 클래식컬

유행을 타는 것을 요즘 '트렌디하다'라고 표현을 잘 합니다. 그래서 어느 제품이든 간에 최신 유행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당연한 것처럼 되어 구매를 하여 몇년을 사용하다 보면 금새 질리게됩니다. 저 또한 구매한 제품에 따라서 다르지만 전자제품은 당연히 최신 제품을 쫓아가는 것이 맞지만 의류나 가방 등 패션 품목들은 약간 유행을 쫓아 간다기 보다 오래동안 마음에 들면서 지속해서 착용하거나 사용하는 등 눈이나 손이 자주가는 것을 기준을 잡고 구매를 합니다. 그러한 기준으로 보스턴백을 구매할 때도 선택했습니다.

대부분의 보스턴백이 가죽제품이다 보니 위 사진과 같이 포장이 잘되어 있습니다. 속이 꽉찬 순대처럼 모양이 잘 잡혀 있습니다. 사실 택배로 구매한 제품인데 매장에서 제품을 보고 몇일간 고민을 하다가 결제를 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를 하지 않은 이유는 당연히 가격 차이 때문입니다. 제 경제적인 기준으로 생각했을 때 인터넷 가격도 다른 중저가 브래드보다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이 비싸지만 제가 선호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이면서 다른 브랜드가 가지지 못한 현대 적이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브랜드라고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파헤치기

네임택인데 앞면은 큼지막하게 타이틀리스트의 전형적인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뒷면은 앞면과 동일하게 검정색 바탕으로 되어 있어 이름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흰색으로 그릴 수 있는 펜을 사용하거나 네임 스티커를 부착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참고로 글씨를 잘 못써 네임스티커를 부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네임스티커'라고 검색을 해보면 다양한 모양의 네임 스티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컬한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의 정확한 모델명은 'TA8BBCS'입니다. 겉감은 인조가죽이고 안감은 나일론 100%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입니다.

가방 손잡이를 이용해서 들수도 있고 어깨끈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이 어깨끈을 이용하는 것은 왠지 안 어울립니다. 그래서 저는 어깨끈은 사용하지 않고 손잡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방의 바닥에는 뽕이 5개가 있습니다. 그래서 맨 바닦에 놓으면 가죽면이 바로 바닦면에 닿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보스턴백의 가방안에 에어가 들어간 비닐팩이 다량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비닐팩을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버리지 않고 가방을 다 사용후에는 다시 팩을 가방안에 넣어서 원형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오랜동안 원형을 유지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을 보면 지퍼가 있으면서 꾀 큰 공간이 있습니다. 이 보스턴백이 골프 운동용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제품이라 하단은 골프화를 넣어두는 공간으로 많이들 사용합니다. 저도 라운딩 기회가 있어 3회정도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다른 것은 다 괜찮은데 골프화를 넣어 두는 곳이 별도의 공간으로 되어 있지 않아 신발을 넣으면 옷을 담는 공간이 작아짐니다. 

 

디자인이나 가죽 재질 등 전반적인 사항에서 다 마음에 들었으나 이 부분이 조금 옥에 티입니다. 신발을 넣으면 옷을 넣는 바닥이 평평한 것이 아니라 볼록하게 튀어 나와서 옷을 가지런히 정리하는 것도 약간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보스턴백이 분류별 정리해서 담는 캐리어하고는 성격이 다른 가방이라 큰 단점이라고는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여름철 의류는 부피가 크지않아 문제 되지 않았지만 겨울철 라운딩시에는 옷 부피가 커서 옷을 담았더니 가방모양이 완벽하게 살려줍니다. 그러한 점을 참고해서 구매 하실 때 참고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앞서 언급한 봐와 같이 타이틀리스트 매장에 가 보시면 다양한 종류의 보스턴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퀴가 달린 것, 하얀색 등 천차만별입니다.(가격 또한 그렇습니다.) 그 중에서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기준을 잡고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보스턴백인 'TA8BBCS' 모델을 구매했으며 여행을 갈 때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