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은 아토즈입니다.

반응형

 

 

캠핑용품 아토즈 청라점

 

캠핑이 십여년 전부터 예능방송 프로그램의 인기를 타고 급속하게 캠핑인구가 5년정도 증가하다가 잠시 정체기를 가졌는데요 요즘 다시 캠핑인구가 큰 폭으로 증가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 캠핑용품 전문점들도 큰 성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저도 기존에 웬만한 캠핑장비들을 구비하고 있지만 오래 사용하다보니 바꾸어야 할 것도 있도 요즘 장비들은 어떠한 분위기로 나오는지 궁금도 해서 캠핑용품 판매점 아토즈 청라점을 방문했습니다. 아토즈 청라점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종류별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구경하기도 구매하기도 좋았습니다.

 

 

아토즈 청라점 살펴보기

 

캠핑용품 전문점 아토즈는 롯데마트 청라점내에 매장이 있습니다. 찾아가기도 편해서 2층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로 바로 아래층인 1층으로 내려와서 줄지어선 스마트폰 판매점을 지나면 화장실에 가장 가까운 곳에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캠핑용품 전문점 아토즈 청라점은 오픈시간이 오전 10시이고 문닫는 시간은 오후 8시입니다. 마트 이용시간보다는 짧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아토즈 청라점은 전시 공간이 넓기도 하지만 처음 들어서자마자 무언가 촘촘하고 빽빽하게 배치되었다기 보다는 방문하시는 분들이 쇼핑하기 편하게 시원하게 장비들이 배치가 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장비들이 전시된 공간만큼 이동통로가 여유가 있어 사람들이 많아도 쇼핑하기가 정말 편할 것 같습니다.

캠핑용품하면 고급 브랜드에 속하는 헬리녹스 전시 매장이 별도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헬리녹스는 해외에서도 유명한 제품으로 텐트 폴대를 만드는 알루미늄 회사의 아들이 만든 회사로 디자인이나 제품의 견고함등 나무랄 때가 없는 제품입니다. 어떠한 분들은 동일한 기능을 하는 제품중에 선택을 한다면 조금 비싸더라도 헬리녹스를 구매하는 것이 맞다고 할 정도로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아토즈 청라점에 방문해서 다양한 헬리녹스 체험해 볼 수 있었는데요 제품은 정말 잘 만들었다는 느낌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잠깐 앉아보아서 약간 좋다고 느꼈는데 그것이 오래쓰다 보면 큰 차이가 날 것 같습니다.

헬리녹스 디자인너들도 젊은 감각에 맞춰 색감을 넣어 제작한 체어입니다. 너무 튀지도 않고 그렇다고 색감을 넣었는데 촌스럽지도 않게 잘 제작한 느낌입니다.

 

다양한 크기의 텐트와 내부 장비들이 디피된 전시관도 있어서 만져도 보고 들어도 보고 앉아도 보고 등 직접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가족형 캠핑도 많아서 집처럼 거실은 정말 넓게 만들고 취침공간은 그보다 작게 설계된 텐트들이 많았습니다.

노스피크를 찾아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캠핑용품 전문점 아토즈에는 노스피크 라인의 스탠드형 안내 간판이 있었습니다. 실제 제품을 보고 싶었는데 요즘 물량이 워낙 없어서 아쉽게도 실 제품을 볼 수는 없었습니다.

요즘 백패킹을 다니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양한 크기에 백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사용 용도에 맞게 구경도 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선반에는 캠핑시 필요한 정리함이나 보관함등이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

 

캠핑용품 전문점 아토즈에서는 롤테이블 위를 덮어서 사용하는 가죽재질의 깔판도 볼 수 있었습니다. 롤테이블이 접으면 짐을 실을 때 공간 활용이 좋아 편리하지만 딱 하나 단점을 꼽는다면 테이블 완성시 롤 상판이 틈새가 있어 미관상 완벽한 테이블 느낌이 덜한데 가죽 깔판을 덮으니 완벽한 느낌이 듭니다.

감성캠핑을 위한 접이식 나무 선반도 있습니다. 다른 매장과 비교해서 윗면 나무도 견고하고 단단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구매 리스트에 포함 했는데 좀 더 다양하 제품들과 비교해 보고 선택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1인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을 위한 작은 테이블도 있습니다. 사진 우측에 흑색으로 아래가 비치는 망사로된 테이블은 정말 가볍습니다. 백패킹을 다니시는 분들에게 맞는 테이블인것 같고 가족형 캠핑에서도 1인 테이블과 같은 작은 테이블이 있으면 여러가지로 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버너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작지만 강한 화력을 갖춘 버너들이 많이들 나와서 예전처럼 무겁게 대형 사이즈의 버너들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저도 캠핑 짐이 많아서 캠팩트한 사이즈의 버너로 교체하는 것을 고민해 보아야 겠습니다.

그리들을 포함한 다양한 크기의 화로대입니다. 캠핑용품 전문점에 빠질 수 없는 용품이죠 화로대 캠핑을 가면 불멍은 해줘야 캠핑을 다녀왔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화로대와 함께 있는 그리들도 보이는 데요 그리들은 관리하기가 손이 많이 간다고 하는데 구매까지는 조금 알아보고 선택해야 겠습니다. 캠핑장비 전반적으로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데 그리들까지 기름먹이고 질들이는 것까지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웨버 가스 그릴입니다. 차량이 크다면 욕심이 나는 그릴입니다. 크기가 워낙커서 캠핑용 보다는 개인적으로 전원 주택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마당에 비치해 놓고 사용하면 온가족 야외 바베큐 파티시에 정말 훌륭한 제품일 것 같습니다. 판매하는 제품은 아니고 그냥 분위기상 디피한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아토즈 캠핑용품 전문점은 헬리녹스 제품이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서 그런지 한쪽 벽면에 헬리녹스 라인의  제품들을 자세히 벽면에 프린팅 되어 있었습니다. 종류별로 하나씩만 구매해도 정말 백만원은 넘을 것 같습니다.

캠핑 입문자분들에게 안내하는 12가지 필수 캠핑용품 안내입니다. 꼭 필요한 사항에 대해 분류별로 잘 설명되어 있어 읽어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저는 캠핑 입문때 여기저기 검색으로 시간을 할애해서 구매를 했는데 한눈에 정리된 내용이라 기본적인 장비에대한 이해도를 같이 높이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캠핑 방법이나 장비에 따라서 구분되어지는 캠핑 분류입니다. 그림에서도 알 수 있듯이 현재는 오토캠핑이 많은 추세인데요 오토캠핑도 차박, 트레일러, 카라반 등으로 구분되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추구하는 캠핑을 잘 선택하셔서 그에 맞는 캠핑용품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캠핑용품 전문점 아토즈 청라점이였습니다. 아무쪼록 캠핑에 관심이 많으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끝까지 읽어주시고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