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커피 추천-달지않은 커피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

편의점 커피를 가끔 마시는데 항상 너무 달달한 맛에 다 먹지 못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발견한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은 달지 않은 커피입니다.

달지않은 커피

최근 편의점에 커피는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맛의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gs 편의점에서 2+1에 행사를 하고 있어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편의점에서 컵커피의 종류가 정말 많이 있지만 너무 달거나 맛이 없는 커피를 구입해 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브랜드를 보고 구입했는데 브랜드에 못 미치는 커피 맛에 실망한 적이 있었습니다.

콜드브루 블랙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은 차갑게 내려 제대로 유지된 원두의 풍미가 좋아 아메리카노을 즐겨드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커피의 칼로리

코스타리카 원두가 주성분으로 커피의 용량은 325ml이며, 칼로리는 10칼로리입니다. 총 카페인 함량은 165mg이며, 설탕이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당류는 0g입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컵커피 대부분 1+1, 2+1행사를 하고 있어 개당 2,000원 정도입니다. 가성비 좋은 커피전문점의 아메리카노의 가격과 비슷하기 때문에 저렴하다고 느껴지진 않습니다.

코스타리가에서 찾은 최고등급에 SHB 100% 싱글오리진 원두를 사용하였으며, 바리스타가 엄선한 드립방식과 워터그라인딩 기술로 커피를 추출하였습니다.

더블 로스팅 커피

코스타리카는 원두를 2번 나누어 볶은 특별한 더블 로스팅 커피입니다. 반은 약하게, 반은 강하게로 로스팅하여 최적의 밸런스로 맛을 완성한 커피입니다.

산미없는 커피

산미가 없고 다크한 맛에 가까운 커피로 조금 쓴맛에 바디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깔끔한 맛이지만 조금 진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얼음과 함께 마셔도 좋은 것 같습니다.

커피의 뚜껑을 열자 특유의 콜드브루의 깔끔하고 다크 한 향의 커피 향이 진하게 났습니다. 콜드브루와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커피 음료입니다.

커피의 용량이 325ml로 얼음을 넣으면 500ml 가까이 되는 용량으로 절대 작은 용량이 아닙니다. 하지만 가성비 좋은 커피전문점에서 아메리카노가 1,500원 이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낮았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바리스타룰스 라인에 컵커피의 종류는 정말 많이 있으며 대부분 맛이 좋아 인기가 많습니다. 편의점에서 달지 않은 커피와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맛의 커피를 즐겨 드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커피입니다.

칼로리가 낮은 커피

편의점 커피를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을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커피 같습니다.

캠핑이나 여행을 갈 때 챙겨가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컵커피가 너무 달아 잘 드시지 못한다면, 달지 않은 커피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을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메뉴 바닐라크림콜드브루와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꿀조합

동네에 있는 인천테크노밸리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스타벅스 메뉴 중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와 조금 출출하면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를 즐겨 먹습니다. 주소 및 위치 주소는 인천 부

www.nalla.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