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안경 글라스바바 좋아요!!

반응형

편리하고 편안한 안경점

부평은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곳입니다. 오랜만에 날씨가 좋아서 부평역 인근에서 안경을 맞추기 위해서 왔습니다. 제가 안경을 할려는 것은 아니고 아들이 시력이 떨어져서 안경을 착용해야한다고 전문안과에서 처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학생안경 아니면 어린이안경이 어디가 좋을지 몇군데 알아보고 갔는데 차량을 가지고 가서 주차가 가능한 곳이 글라스바바였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다른 부평안경점을 가려고 했는데 우연찮게 마주친 것이 글라스바바였습니다. 위 사진은 글라스바바 부평시장역점 주차장입니다. 전용 주차장으로 이용객 이외에 주차하면 주차요금이 30분 1만원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중심가에 위치한 부평안경점 중에 전용 주차장이 보유한 곳은 글라스바바일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개인 차량으로 이용하신다면 부평안경 글라스바바를 추천합니다.

부평안경 글라스바바안경 출입구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부평시장역 3번 출구를 이용하여 부평역 방향으로 약 80미터를 걸으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차량으로는 부평시장역을 지나자마자 차량의 속도를 줄이면서 위 사진의 글라스바바 간판을 보고 우회전에서 안경점 뒷편에 마련된 전용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매장 및 제품구경

출입구를 들어서면 맞이하게되는 글라스바바 카운터입니다. 사실 저기서 결제를 하지는 않았는데 매장이 굉장히 넓어 안경을 선택후에 안경렌즈 및 결제가 이뤄지는 곳은 몇군데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매장에 들어올 때 첫 느낌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안내를 받는 느낌의 데스크가 있어 괜찮았습니다. 위 사진의 안내데스크 및 카운터를 기준으로 좌우측으로 안경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카운터 좌측에는 콘택트렌즈 구매 고객을 위해 전용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콘택트렌즈를 사용한 적이 없지만 보통 안경점 매장이 넓더라도 구분없이 이어진 공간에 콘택트렌즈 제품을 진열하여 놓고 설명 및 판매를 합니다. 그런데 부평안경 글라스바바는 안경구매 고객과 완전히 분리되어 편안하게 콘택트렌즈 제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는 시력을 측정하는 공간인것 같습니다. 아들은 안과에서 시력을 측정한 결과를 제출하여서 여기서 별도 시력 측정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정확히 명칭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시력을 측정할 수 있는 정밀 전자장비가 사진 우측에 보입니다. 아마 우측에서 시력을 측정한후에 사진 좌측 테이블에서 추가적인 설명 및 안내를 해주실 것 같습니다.

 

부평시장역점 글라스바바 제일 안쪽에 위치한 고급안경테 코너입니다. 저도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사진에서 웬만하면 알수있는 유명 명품 로고가 보이는 것으로 보아서는 고급안경테 코너로 짐작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비싼 고급안경테가 왜 구매하는지 이해는 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로고가 새겨져 있어 그렇게 느끼는 것인지 몰라도 조금 고급스러워 보이며 개인적으로 특히 여성안경일 경우 그 차이가 크게 느껴집니다.

카운터 우측에 전시되어 있는 일반 안경테입니다. 이쪽에는 어린이안경, 학생안경, 일반안경 등 다양한 디자인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학생안경으로 좋은 뿔테안경도 색상, 모양, 소재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들도 이쪽 코너에서 뿔테안경을 선택했습니다.

일반안경 전시매장 바로 옆에는 선글라스 전시 매장이 수직적 구조의 선반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구분된 전시대마다 착용하고 바로 나와서 착용상태 및 느낌을 볼 수 있도록 거울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 철이 아니라 한산하지만 조금 있으면 준비시즌이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착용느낌이나 외형으로 보이는 것이 안경테가 좌우한다면 순수한 기능적인면에서 가장 중요한 안경 렌즈에도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옵션이 들어갈 때마다 가격은 높아집니다. 요즘에는 전자기기를 많이들 이용하기 때문에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렌즈는 기본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아는분도 평소 안경을 착용하지 않는데 블루라이트 차단을 위한 보안경을 착용했는데 그전보다 눈의 피로도가 상당히 덜하다고 얘기 하셨습니다. 옛말에 몸이 천냥이면 눈이 구백냥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눈이 중요하다는 것인데 눈보호를 위해서는 렌즈는 좋은것을 사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부평안경 글라스바바는 위 사진의 좌우측 편집사진처럼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게 행사를 하고 있어 원하시는 안경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부평역점 글라스바바에서 보유하고 있는 렌즈 테스터기입니다. 테스터기 간격 사이로 렌즈를 위치하면 정면에 보이는 그림에서 눈에 유해한 3가지 빛의 차단 여부를 시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제일 위에서부터 자외선, 블루라이트, 근적외선입니다. 같이간 남편이 그러던데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은 많이 들어 보았는데 근적외선 차단은 처음 보았다고 합니다. 직원분이 눈에 좋지않는 열감을 차단한다고 간략히 설명해 주셨는데 예전에 눈을 많이 사용하여 피로도가 높으면 낮추기 위해서 시원하게 찜질을 해주는 것도 좋다고 들은적이 있습니다. 그러한 효과와 비슷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남편의 추천으로 3가지 모두 차단하는 렌즈로 선택했습니다.

안경테와 렌즈를 선택한후 약 20분정도 소요된다고 하면서 매장내에 갖춰진 카페에서 차를 마시면서 대기를 안내해 주셨습니다. 마침 오전이라 커피한잔 마시지 않고 나왔는데 카페같은 분위기가 갖춰진 대기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기다릴수 있었습니다. 아들에게는 진짜 카페처럼 주스도 준비해 주시고 사진도 그렇지만 안경점 안에 작은 카페입니다.

 

구매제품, 행사, 가격참고 등

아들이 구매한 제품은 진한 갈색의 뿔테안경입니다. 뿔테안경인데 코받침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달 뿔테안경이 처음 안경을 착용하는 학생안경으로는 안성맞춤일 것 같아 선택 했습니다. 소재 측면에서 보아도 금속 소재의 안경보다는 내구성이 좋기 때문에 부모된 입장으로 그래도 1년이상은 손상되지 않고 착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매를 해주었습니다.

부평안경 글라스바바는 위 사진에서와 같이 SNS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안내문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 포스팅을 위해서 매장 사진 촬영을 허락받았는데 나중에 포스팅 후에 선물을 받을려고 했는데 아들 안경을 건내받을때 클리너를 챙겨 주셨습니다. 일단 선물을 받았으니 소정의 상품을 받고 글을 포스팅한 부분이 있음을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가격적인 부분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부평안경 글라스바바에서 구입한 학생안경을 구매한 가격은 12만원입니다. 12만원도 글내용에서 설명되었듯이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고 제가 구매를 예상하고 온 가격보다 저렴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할인 및 적립을 받을 수 있는 팁을 소개해 드리면 부평이음카드로 12만원을 결제 하였는데 위 사진 편집사진처럼 3,600원 할인을 받았으며 추가적으로 이음카드에서 1만원 넘게 적립이 됩니다. 할인 및 적립 금액을 합쳐서 약 10만원의 가격으로 안경을 구매했습니다. 혹시 부평이음카드를 가지고 계신다면 사용을 적극 권장드리며 이와더불어서 글라스바바 회원으로 포인트 적립도 있으니 1석 3조입니다. 지금까지 부평안경 글라스바바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고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