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뮤다토스터기 빵을 소생시켜요!!

반응형

 

 

디자인이 좋은 발뮤다토스터기 

 

* 사진출처 : 발뮤다 홈페이지

발뮤다 가전제품은 디자인을 빼고 말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기능적인 비교에서 보았을 때도 전반적인 발뮤다 제품이 타 가전 제품과 유사한 것처럼 보이지만 분명한 차별화를 두었다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시 디자인에 대해서 얘기하자면 외관 디자인은 정말 독보적입니다. 발뮤다 가전제품의 라인이 너무 디자인이 우수해서 이것을 모방하는 중국 제품이 있을 정도입니다. 알맞은 크기에 식탁테이블, 아일랜드 식탁, 씽크대 등 요즘 모던하고 깔끔함 인테리어 라인에서 굉장히 안성맞춤입니다.

 

 

발뮤다토스터기 언박싱

 

발뮤다토스터기는 가전제품이므로 택배로 받게 되면은 박스에 위 내용과 같은 안내 문구가 붙어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그런데 제 생각에는 발뮤다토스터기는 제품에 하자가 없는 이상 반품할 마음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위 사진과 같이 제품에 대한 설명서와 비닐로 완전히 감싸져 있는 발뮤다토스터기 상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박스에서 완전히 꺼낸 발뮤다토스터기입니다. 제가 구입한 버전은 화이트로써 전체적으로 느낌이 가볍지 않은 묵직한 화이트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광택이 나지 않은 무광이라 그러한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모양은 직사각형이지만 제품에서 표현되는 선들은 곡선이 적용되었고 약간 아담한 크기로 제품을 만들어서 그런지 귀엽게 느껴짐니다.

 

 

그릴장착하기

 

발뮤다토스터기를 구입하면 사용하기위해 먼저 해야 할 것이 그릴을 장착해야합니다. 위 설명서의 그림과 같이 그릴을 앞뒤로 움직이는 축에 그릴 하단의 후크를 좌우로 걸면됩니다.

글래스 도어 쪽에도 도어 하단에 위 사진 우측 그림과 같이 후크가 있습니다. 그릴 하단에 고리를 후크로 넣으면 중앙에 실제 촬영한 사진과 같이 그릴 장착이 완료됩니다.

 

 

빵 소생기능 살펴보기

 

발뮤다토스터기의 장점이 시간 설정으로 토스터기를 사용하기 보다는 자주 데워 먹는 빵 종류를 중심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되어 있습니다. 발뮤다토스터기에 상단면에 주의사항과 함께 프린팅된 대표적인 빵종류에 대한 조리 시간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글래스 도어에 보면은 상단면에 그려진 빵그림과 동일하게 다이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발뮤다토스터기 원형 다이얼도 정말 부드럽게 선택이 되어 지는데 작은 것 하나도 허투르 만들지 않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손쉽게 빵을 선택하여 데우는 기능외에도 온도 설정을 이용하여 다양하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사용을 해 보시면 빵 그림 모양을 많이 사용하고 온도 설정을 이용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이 부분이 발뮤다토스터기의 가장 큰 특징인데요 글래스 도어를 열때 보면 상단면 중앙에 그림과 같이 음각으로 컵모양 그림과 함께 '5cc' 용량이 새겨져 있습니다. 빵을 트레이에 올려 놓은 후에 글래스 도어를 닫기전 위 사진 내 참고사진 우측과 같이 발뮤다토스터기와 동봉되어 있는 5cc 컵을 이용하여 물을 부어 주어야 합니다. 

글래스도어 우측에 있는 시간 설정이 가능한 다이얼입니다. 좌측 다이얼과 동일하게 부드럽게 돌아가며 상단면에 그림과 같이 보관된 빵 상태(냉동, 냉장, 실온 등)에 따라 작동 시간을 세팅하면 됩니다.

 

 

식빵 소생시켜 보았습니다.

 

집에 마침 수분기가 없어 마른 식빵이 있었습니다. 트레이에 가지런이 놓고 글래스 도어를 가볍게 닫기전 5cc 물을 중앙 상단에 붓고 난후 글래스 도어를 닫습니다. 그리고 앞에서 설명한 그림과 같이 다이얼로 식빵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발뮤다토스터기에 설명하고 있는 2.5분으로 설정하여 구워진 식빵입니다. 일반적인 토스터기와 동일한 모양으로 겉면은 약간 바삭하게 구워진 형태를 보입니다.

 

그런데 식빵을 찢어 보았더니 느낌이 다릅니다. 처음과 다르게 메마른 빵이 위 사진과 같이 겉면은 얇고 바삭했졌으며 속은 촉촉한 것이 부드러운 빵으로 막 구워진 식빵같은 식감을 입안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종류의 빵들도 한번 얼렸다가 발뮤다토스터기에 넣어 소생시킬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것이 아마 다른 기기와 다르게 발뮤다토스터기만의 5cc 물을 넣어 빵을 굽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다른 빵들도 시도한 후 추가적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 주시고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