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지면서 거실 바닥에 찬기운이 돌아 다이소 거실화 실내화를 구입했습니다. 다이소는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제품도 있지만 간혹 질이 많이 떨어지는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있어서 잘 골라야 실패가 없습니다.
인터넷으로 소음방지 거실화를 구입했는데 발이 불편하다고 해서 직접 보고 구입하기 위해 산곡역점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산곡역 다이소는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있는 규모가 제법 큰 편입니다.
겨울용 거실화 실내화가 진열되어 있었는데, 겨울용 거실화는 따뜻해 보이지만 실내에서 신기 답답하게 느껴질 것 같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다이소에서 거실화 실내화를 구입하실 때 먼저 사이즈를 확인하고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세 종류 모두 남성용 사이즈로 250mm부터 270mm 착용이 가능한 사이즈로 이 중 무엇을 구입할지 고민했던 거실화입니다.
아이들 거실화 실내화는 한 겨울용으로 나온 털실내화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쪽 구석에 몇 개 안 남은 귀여운 푸우 거실화가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푸우 거실화는 3,000원, 진회색 색상과 분홍 색상은 5,000원입니다. 푸우 거실화는 220mm 사이즈 신는 아이용, 진회색 거실화는 270mm 사이즈 신는 아들용, 분홍 거실화는 265mm 사이즈 신는 남편용입니다.
디즈니 캐릭터 푸우 거실화는 230~240mm 사이즈 착용이 가능합니다. 220mm 사이즈를 신는 아이에게 조금 컸지만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가 없어서 푸우 거실화로 구입했습니다. 디자인이 예쁘고 바닥이 고무재질로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안전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진회색 다이소 거실화는 250~270mm 사이즈 착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270mm 사이즈 신는 아들에게 조금 작아 보입니다. 거실화는 사이즈가 넉넉해야 신고 벗기가 좋은데 양말도 두껍고 발이 커서 거실화에 틈이 없어 보입니다. 바닥은 부드러운 재질로 미끄럽지는 않지만 먼지와 머리카락이 많이 붙는 소재입니다.
진회색 거실화보다 분홍 색상 거실화가 발 볼이 더 넓게 나왔습니다. 발 볼이 넓으신 분들은 분홍 색상 거실화를 추천드리며, 색상은 회색과 분홍 두 가지로 남성분들은 분홍보다는 회색이 좋을 것 같습니다.
분홍 색상 거실화는 쿠션감이 좋아 보여서 구입했는데 1개월 정도 신다 보니 쿠션감이 사라지고 발바닥에 닿는 부분이 흰색이라 때가 많이 탔습니다. 진회색 거실화는 쿠션감도 살아있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마음이 쏙 듭니다.
다이소는 매장이 많아 접근성이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거실화, 실내와 가격이 5,000원이 저렴하기도 하지만 다이소도 예전보다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 다이소 거실화는 디자인이 심플하고 부드러운 원단과 쿠션을 사용해 발에 편안함을 주는 거실화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거실화 실내화는 소재와 색상이 저렴해 보이지 않아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거실화는 딱 맞는 사이즈보다 조금 넉넉한 것이 좋은데 여성 245mm 사이즈인 제가 신어보니 넉넉하게 잘 맞습니다. 다이소 거실화 실내화 구입을 고민하신다면 진회색 색상의 거실화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